연예인

[스크랩] 내가 아끼는 아햏들이지만 좀 나이빨...ㅋㅋㅋㅋ

멋진 결혼을 하자 2008. 6. 30. 20:20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 만두같은것!!!ㅠㅠ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이름외우기전에 나에겐 샤이니 바가지머리라고 찍힌 너..

 

 

중딩때 데뷔했다는것자체가 충격과 공포 (생각해보니 보아도 중딩때 데뷔..ㅋㅋㅋㅋ)

 

거기다가 90년생..넘어가면 뭐랄까... 진짜 애기같아보이오~ 얘네는 뭐 애기지만ㅋㅋ 난 아직도 90년대생들은

 

놀이터에서 소꿉장난하고 그러고 있을것같소ㅋㅋㅋㅋㅋ

 

솔직히 얘네가 20대 중반이였어봐...이만큼 폭발적인 관심은 못받았을것같소..ㅋㅋㅋ일단 어리니깐 먹고들어가는듯~

 

 

 

 

 

출처 : 쌍코 카페
글쓴이 : ⓧ이명박은올해안에탄핵된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