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들

[스크랩] [독도는한국땅]울아버지 이사진보고 충격에 빠지셨어요

멋진 결혼을 하자 2008. 7. 29. 14:35

대통령 선거 당시 한 시장에서 떡볶이 쳐 먹으며 민생 살리겠다고 지룰을 하는 장면입니다..

면바기 옆에넘 대구 시장입니다...

 

.

그리고 대통령 당선 후 용역으로 노점상 철거해 버리는 대구입니다.

아마 이분들 면바기 찍었을건데....딴날당의 모습은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

대구는 딴날당의 허구에서 벗어나야 합니다..쩝.. 다른곳도 마찬가지이구요... 

 

 

실상 딴날당이 더 큰 문제이고 암적인 존재라는걸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것 같아 가슴이 아픕니다..

제2의 제3의 이명박이를 만들 수 있는 딴날당을 몰락시키는게 급선무 입니다.

 

아고라 펌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1744654

 

 

 

여기 대구에요~ 아버지 이명박 찍었고 한나라편이고 박근혜의 팬이십니다.

 

오늘 이 사진 보여드렸더니 충격에 빠지셨어요 10분간 멍하게 이 것만 보셨어요

 

뭔가 잘못 됐다는 것을 느끼시는 듯...

 

촛불집회는 민주화가 너무 되서 그런거라고 통제 더해야 된다고

 

촛불집회하는 사람들이 나라 망하게 할거라던 우리아버지........

 

아무 말씀 안하시지만 변하실 것 같아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에헤라 디야~~~~~~~ +,+  ㄲ ㅑ~~~~~~~~~~~~~~~~~~~~~~~~~~~~~~~~~~~~~~~~~~~~~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