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스크랩] 티파니 오늘 단독 팬싸인회 사진인데 분위기가 바꼈소

멋진 결혼을 하자 2008. 12. 5. 17:08

 

첨부파일 081204티파니팬싸.mp3

 

  

 

 

존트 당당하게 들어오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맨날 얼굴크다고 놀림 받아도 분위기 자체는 괜찮게 생긴거 같소

바스트 샷만 보면 배우얼굴 같기도 하고  얼굴만 보면 지적이고 차분하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티파니 점점 괜찮아 지는거 같아서 지켜보고 있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이건 최근 모습들 ㅋㅋ

 

출처 : 쌍코 카페
글쓴이 : ⓧ흥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