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스크랩] [샤이니] gui sin ga ten cho jol.....(스압예상)

멋진 결혼을 하자 2009. 1. 6. 13:13

 

 

그냥 소햏이 아끼는 움짤들 풀겠소..

심심하면 리더 진기편도 가져올지도........

 

 

 깜빡깜박.. 무슨생각을 하니?

 

 

사과같은 내 얼굴~~

 

 

자 여러분 립싱크지만 따라해봐여!!

 oh oh 암휘고 박력탬이간돠!!! oh oh

 

 

형아랑 마주보고 웃어여

이 형아는 날 넘흐 좋아해*^^*

 

 

크롬의 비늘같이 날카로운 초졸의 노래

 

 

 

 

꽃가루는 내 머리를 위해 존재한다!

 

 

귀신같은 초졸의 형들 어장관리..

(2월이면 중졸이라구여! ^^;;;; 땀이 아니라 머리카락)

 

 

애기 마이크 만들어여 ㅋㅋㅋㅋㅋㅋㅋ

 

 

그대로 누나 침대 에로...1

 

 

그대로 누나 침대 에로...2

 

 

 

카메라에..브이~

 

 

웃는건 영락없는 쵿잉

 

 

태미니즘

 

 

울지마!!!!!!

가 아니고 더울어라 더울어 내새끼라고 외칠 쌍코십덕눈화들..

 

 

오늘밤 한가해여..

그럼 누나 침대로.....3

 

 

 

20개월과 16개월의 앙탈ㅋㅋ

 

 

 

내 여자 하난 끝까지..

여자는 누귀?? 누나라고? 알아....-_-

 

 

 

딴또가튼 너~!!!!!!

 

이젠 다 커쓰영~

 

 

 

누나들 안냥 내 꿈꿔요^^;;;;;;;;;;;;;;;;;;

 

 

 

 

동요부르는 이태민! (37초!!)

무럭무럭 피어나는 저녁연기??????????? (원래는 모락모락)

 

출처 : 쌍코 카페
글쓴이 : ⓧ탬니우쮸쮸쮸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