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스크랩] 농심 짜파게티에서 나방 발견...네티즌 경악

멋진 결혼을 하자 2008. 6. 27. 20:51

 


try{var rand = Math.random().toString(); var ordval = rand.substring(2,rand.length); var clintAgent = navigator.userAgent; document.writeln("");}catch(e){}

 농심 '짜파게티'에서 쌀벌레로 보이는 나방이 발견돼 네티즌들이 경악을 금치 못하고 있다.

 지난 21일 충남 서산시 동문동 주부 김모씨가 짜파게티를 개봉해 냄비에 집어넣는 과정에서 이물질이 발견됐고 이를 떼어내 확인한 결과 짜파게티 면 부분에 나방집이 붙어 있는 것을 발견했다. 이물질을 발견한 김씨는 남편에게 알렸고 농심관계자 즉시 찾아와 확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농심관계자는 "유통과정에서 쌀나방이 포장봉지를 뚫고 들어갔을 수도 있고 운반도중 구멍이 뚫려 애벌래가 들어 갔을 수도 있다"며 "운반도중 구멍이 뚫려 애벌레가 들어가거나 포장과정의 접합이 부실했을 가능성도 있다"고 해명했다.

 이어 "쌀벌레의 경우 PVC도 뚫는 위력이 입증돼 라면봉지쯤은 아주 쉽게 뚫고 들어갈 수 있다"며 "이를 방지키 위해 강력한 라면봉지를 개발해야 하나 개발비가 많이 들어 엄두도 못내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짜파게티 나방 발견 사건을 비롯해 최근 인스턴트 식품에서 이같은 사례들이 연이어 발생하고 있는 것에 많은 네티즌들은 충격을 금치 못하며 "안전하게 먹어야 하는 음식에 이같은 일들이 연이어 벌어지니 위생검열과정을 신뢰할 수가 없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스포츠조선닷컴 인터넷뉴스팀 >
[ ☞ 웹신문 보러가기 ] [ ☞ 스포츠조선 구독 ]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_con();
출처 : 쌍코 카페
글쓴이 : ⓧ긔여운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