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일세 ~~~잘 생긴 남자들

[스크랩] 샤이니에서 이 아그들 좀 끌리오..종현x태민ㅋㅋㅋ

멋진 결혼을 하자 2008. 6. 23. 17:19

둘이 벌써 공식인가보오 그룹내에서 제일 인기도 많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이건 뭥미?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손발이 오그라드는 글은 모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 쌍코 카페
글쓴이 : ⓧ이명박은올해안에탄핵된다 원글보기
메모 :